KT, 올레스퀘어에서 공연 보세요
상태바
KT, 올레스퀘어에서 공연 보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회 감동의 발견 주인공인 히든싱어 ‘김광석편’ 출연자 채환의 공연 모습

KT가 매월 광화문 KT 올레스퀘어에서 아티스트와 관객이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인 ‘감동의 발견’을 성황리에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감동의 발견은 KT와 유스트림이 지난해 12월부터 매월 1회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꾸준한 노력과 새로운 시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준 아티스트를 선정해 그들의 감동 스토리를 관객들에게 전하고 함께 공감하는 콘서트다. 이 공연은 유스트림 내 올레스퀘어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www.ustream.tv/channel/olleh-square)로도 서비스 된다.

3월은 이국적인 악기와 실험적 장르의 음악을 하는 ‘두번째 달’의 공연이 24일(저녁 7시 30분)에 펼쳐지며 4월15일은 틴틴파이브 출신으로 많은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는 시각장애 방송인 이동우가 재즈가수로 변신한 감동 스토리를 공연과 함께 관객에게 전해줄 예정이다.

공연일정과 공연내용은 올레스퀘어 홈페이지(ollehsquare.k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티켓은 1000원으로 온라인 공연사이트나 현장예매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 공연 수익금은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에 전액 기부된다.

한편 KT가 운영 중인 올레스퀘어는 우리나라 대표 ICT복합문화공간으로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 ICT서비스 체험공간, 투어프로그램을 상시 제공하고 있어 광화문 명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