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이 팬택 서비스센터의 이마트 죽전점 입점을 마지막으로 팬택 서비스센터의 이마트 15개 지점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팬택은 기존 서비스센터 87개점에 이마트 서비스센터 15개점을 추가해 전국적으로 총 102개점의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게 됐다.
팬택은 용인시 수지구 인근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 뿐 아니라 대학교, 기업 등이 입주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팬택 서비스 센터 15번째 입점 지점을 이마트 죽전점으로 결정했다. 용인시의 기존 서비스센터가 이 지점에서 비교적 먼 거리에 있어 불편을 겪었던 용인시 수지구 주민들은 이제 가장 가까운 이마트에서 팬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지난 10월 이마트 김포공항점에 팬택 서비스센터 첫 입점 이후 약 2개월 동안 팬택은 서울 및 수도권뿐만 아니라 경북 경산, 경남 양산 등 지방 중소도시의 이마트에도 팬택 서비스센터를 입점시켰다. 이는 대도시의 중심지나 번화가에 비해 팬택 서비스가 미처 닿지 못했던 지역으로 팬택이 직접 찾아간다는 취지에서 비롯된 것이다.
더불어 팬택은 서비스센터의 개수 뿐 아니라 직원 대상으로 대대적인 서비스 교육을 통해 질 높은 서비스 수준을 달성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특히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의 서비스 편의성 및 뛰어난 접근성은 타사의 서비스센터와 차별화된 부분으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마트와 운영일을 동일하게 유지해 요일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휴대폰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무작정 기다리는 대신 쇼핑과 문화생활을 즐기고 수리가 완료되면 대여폰을 통해 즉시 안내를 받을 수 있게 해 고객의 시간 관리 효율성을 높였다.
한창현 팬택 고객감동실 실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와 높은 수준의 서비스 마인드로 무장한 팬택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들은 새롭게 태어난 팬택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최고 수준을 갖춘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내년에도 팬택 서비스센터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