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딥 시큐리티’, 브이스펙스랩 인증 획득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딥 시큐리티’, 브이스펙스랩 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가 최근 발표한 자사의 통합 서버 보안 플랫폼 '딥 시큐리티9(Deep Security9)'이 EMC의 브이스펙스(VSPEX) 클라우드 및 데이터 센터 솔루션에 적합한 제품으로 브이스펙스랩(VSPEX랩)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지난해 3분기부터 EMC의 기술 파트너 프로그램(ETP)에 참가했으며 보안분야에서 브이스펙스 인증을 받은 최초의 파트너가 됐다. 이로써 트렌드마이크로는 EMC의 브이스펙스랩 플랫폼을 활용,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센터를 구축하는 기업들에게 딥 시큐리티9으로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 모바일 시대를 맞아 점차 많은 기업들이 가상화 및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 구축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나 기업들의 투자효율성을 위해서는 기업이 가진 실질적인 IT 인프라와 가상화 플랫폼 등간의 상호 운용성과 보안 솔루션 제공 여부가 중요한 이슈로 부각돼 왔다. EMC의 브이스펙스랩은 기업들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IT 인프라스트럭처를 최대한 활용하고 각각 기업의 특성에 맞는 용도로 하이퍼바이저, 서버, 네트워킹 기술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최대의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다.

케빈 심저 트렌드마이크로 수석 부사장은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 구축에 있어서 고객들은 자신들의 요구를 모두 반영한 브이스펙스와 같은 엔드-투-엔드(End-to-End) 솔루션을 원하고 있다"며 "하지만 최첨단의 보안 시스템이 없는 차세대 데이터 센터 및 VDI 솔루션은 기업들의 IT 인프라 투자에 대한 ROI를 보장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