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사회적 기업 대상 IT 재능 기부 활동 진행
상태바
다음, 사회적 기업 대상 IT 재능 기부 활동 진행
  • 이광재
  • 승인 2013.06.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사회적 기업 대상으로 실시하는 'IT 프로보노(ProBono)' 9기 프로그램 참가자를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2011년 시작된 IT 프로보노는 사회복지기관 및 NGO 등 비영리단체 실무자 대상으로 IT 활용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는 다음의 대표적인 임직원 재능기부 프로그램이다. 다음 임직원들에게 소셜 미디어에 대한 기초적인 설명부터 블로그, SNS 운영에 대한 노하우까지 들을 수 있어 회를 거듭할수록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음은 사회적 기업의 날(7월1일)을 맞아 특별히 이번 9기 프로그램을 사회적 기업 실무자만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사회적 기업은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이나 지역사회 발전 및 공익 증진 등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이다.

9기 프로그램 교육 일정은 7월3일부터 24일까지이며 다음 한남오피스 5층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3번의 강의와 일산 동양인재개발원에서 열리는 1박2일 워크샵으로 구성된다. 다음 임직원 15명이 재능기부 봉사자로 참여해 교육 참가자들이 소셜 미디어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자세한 강의 내용 확인 및 참여 신청은 공식 블로그(itprobono.tistory.com/)에서 가능하다. 참가자는 선착순 25명을 선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