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 매직 쿼드런트는 '실행 능력'과 '비전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벤더들을 평가했다. 테라데이타는 MCCM보고서가 처음 시작된 2006년부터 '리더' 쿼드런트에 매해 선정됐으며 이 같은 결과는 고객 상호작용 관리(Customer Interaction Management, CIM) 솔루션에 대한 장기간의 시장 수용성과 전체 통합 마케팅 관리(Integrated Marketing Management, IMM)의 견고한 전략적 방향성이 반영된 결과라고 인식되고 있다.
고객 상호작용 관리(Customer Interaction Management, CIM)와 더불어 테라데이타의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Data Driven Marketing) 솔루션은 마케팅 운영(Marketing Operations), 디지털 메시징(Digital Messaging), 분석 및 데이터 웨어하우징 기능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들이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성과를 이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가트너 보고서는 "MCCM 리더 기업은 디지털 마케팅과의 원활한 통합뿐만 아니라 기본 및 고급 캠페인을 위한 전체적인 캠페인 관리에서 지속적으로 월등한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며 "리더 기업들은 캠페인 관리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높은 시장 가시성과 시장 침투율, 강력한 시장 모멘텀, 전략적 비전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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