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키, 아이패드 미니4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 출시
상태바
오자키, 아이패드 미니4 트래블 스탠드 케이스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12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이 아이패드 프로를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이로써 애플의 태블릿 라인업이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프로’ 총 3종류로 늘어나게 됐다.

약 한달 전 먼저 출시됐던 아이패드 미니4를 구매한 사용자들은 다양한 아이패드 미니4의 케이스가 출시되지 않아 케이스 선택이 제한적인 상황이다. 이에 아이패드 미니4 사용자들의 편의에 맞춰 오자키에서 아이패드 미니4의 케이스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오자키의 트래블 아이패드 케이스 시리즈는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사용했을 법한 대표적인 케이스가 됐다. 2012년 레드닷 어워드 수상작인만큼 디자인과 성능 모두 뛰어난 제품이다.

아이패드 미니4 트래블 케이스는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도시 4곳의 상징물과 랜드 마크가 새겨진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살리고 Y자형 스탠드 기능으로 가로와 세로, 어느 방향으로도 자유롭게 거치가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평소 아이패드로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흔들림 없는 거치 기능으로 더욱 더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아이패드 미니4 트래블 케이스 커버는 자동 스마트 온·오프 기능이 탑재되어 불필요한 전력소모를 줄여 아이패드 미니4의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휴대시 케이스에 부착된 고무 밴드를 사용하면 커버를 더욱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다.

오자키에서 출시한 트래블 케이스는 아이패드 미니4 뿐 아니라 아이폰6/6플러스, 아이폰6s/6s 플러스, 아이패드 에어1/2, 아이패드미니 2/3/4까지 모두 국내에 출시돼 있어 기종에 알맞게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