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2015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상태바
아크로니스, ‘2015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0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시장 동향·다양한 솔루션 모델 소개

아크로니스가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 오후 1시30분부터 대치동 섬유센터 17층 스카이홀에서 ‘2015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클라우드 세미나를 통해 최근 IT 시장 동향과 더불어 고객 IT 인프라 환경에 맞추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 모델을 소개하고 시연한다.

▲ 아크로니스가 ‘2015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향후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 있거나 외부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려고 하는 기업 및 기관,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자 하는 모든 파트너들을 위한 맞춤형 모델을 선보인다.

특히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Acronis Cloud Solution) 제품군 중 안전, 보안, 높은 확장성뿐만 아니라 백업 데이터에 대한 로컬 및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멀티 티어(Multi-tier), 멀티 테넌트(Multi-tenant)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Acronis Backup Cloud)를 국내 고객 및 파트너에게 본격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아크로니스는 이 솔루션과 관련해 대규모 선행투자 없이도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 서비스를 판매, 관리, 제공할 수 있어 서비스 제공자에게도 새로운 수익창출의 가능성을 열어준다고 설명했다.

현재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은 선출시 된 베트남, 중국 지역에서는 이미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각각 NTS 그룹과 테크 타이탄(Tech Titan) 등 현지 주요 유통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공급되고 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전세계 백업, 복구 시장에서의 광범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추가한 아크로니스는 단순 클라우드 상 데이터 백업 소프트웨어가 아닌, 최고 수준의 보안과 IT 인프라 확장성을 자랑하는 통합 하이브리드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아크로니스는 향후 몇 년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전체 매출의 50%이 발생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며 “이번 클라우드 솔루션의 국내 출시를 통해 모든 규모의 기업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솔루션과 비즈니스 모델을 세미나를 통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