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정의 달 이벤트로 온 가족 모두 ‘올레!’
상태바
KT 가정의 달 이벤트로 온 가족 모두 ‘올레!’
  • 이광재
  • 승인 2013.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행사와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는 'KT,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올레클럽과 IPTV '올레TV', 그리고 키봇2, 스마트홈 폰 HD 등의 스마트홈 상품들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5월 말경까지 진행된다.

먼저 올레클럽은 '올레클럽, 어디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올레클럽의 '별'을 이용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카페베네, 베니건스, 롯데월드, 파파존스, 불고기브라더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어디가? 방방곡곡 할인'과 KT 프로야구단 창단을 기념하기 위한 야구장 무료입장권 500매(1매 2인 입장), 5월11일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무료(모바일/플라스틱 올레클럽 카드 지참시)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올레클럽의 대표 힐링 이벤트로 자리잡은 송암천문대 '별헤는밤'의 응모 또한 19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올레TV 스마트는 신규 가입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벤츠 cls350, 아우디A7과 같은 럭셔리카 1박 2일 이용권과 라바짜 커피머신 30대를 제공한다.

또한 신규가입 후 디즈니 픽사&프린세스 패키지 구매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디즈니 공주 캐릭터를 증정하며 신규 고객 중 3년 약정 고객에게는 3개월간 올레tv 스마트 이용요금(셋탑박스 임대료, 월 1000원) 할인은 물론 PPV 2편 및 스카이초이스 3편을 무료 감상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스마트홈 폰 HD를 신규 가입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는 미미박스(memebox)를 증정하며 스마트 에듀테인먼트 로봇, 키봇2 구매 고객 모두에게 한국 삐아제 영어전집 'ABC 픽처북 붐붐' 30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