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강의와 교과학습을 저렴하게! 한번에!
상태바
외국어 강의와 교과학습을 저렴하게! 한번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9.1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U+ LTE비디오포털, 외국어 월정액 EBS 초중고교·수능 교육콘텐츠 신규 출시

‘LTE비디오포털’을 통해 외국어 강의는 물론 EBS 정규교과목에 대학수학능력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장소, 연령에 구애 받지 않고 ‘평생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LG유플러스는 LTE비디오포털에서 월 3300원에 1만여편의 외국어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는 외국어 월정액 상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외국어 월정액 상품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표 강사와 어학원이 즐비하다. 토익 강사 김대균, 중국어 강사 문정아를 비롯해 YBM, 파고다 등 대표 어학원의 콘텐츠 1만여편이 총망라돼 있다. ‘전 국민 100% 무료 레벨테스트’를 기본으로 받을 수 있으며 언어별로 고객 수준에 맞게 초급·중급·고급으로 교육과정이 나눠져 있어 맞춤학습도 가능하다.

▲ LTE비디오포털이 외국어 월정액과 EBS 초중고교수능 상품을 출시했다.

총 13만여편의 VOD를 제공하는 LTE비디오포털에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외에 프랑스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등 총 15개국의 어학강의 VOD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외국어 월정액 상품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별도로 시간과 비용을 들여 학원 등을 찾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내 손안의 어학원’을 통해 외국어 평생 학습이 가능하다.

청소년들을 위한 교과 콘텐츠 시청 혜택도 마련됐다. LG유플러스의 청소년 교육특화 애플리케이션인 ‘에듀HDTV’가 LTE비디오포털 앱으로 통합되면서 이제 청소년들도 비디오포털에서 EBS 초중고교와 수능까지 교과 콘텐츠를 시청하면서 학습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월정액은 3300원이다.

교과 월정액에 가입하면 EBS, 정철 영어TV 등 교과 관련 29개 실시간 채널 초·중·고·수능 EBS 강의 5천편(연간 1.2만편) 등을 시청하며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수능이 다가오면서 등하교 등 시간이 날 때 장소 제약 없이 모바일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이해성 LG유플러스 PM 상무는 “LTE비디오포털 하나만 있으면 누구나 외국어에 대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면서 “비디오포털에서 제공하는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가 초중고교는 물론 고3 수험생들에게 좋은 선생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