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테크, 신개념 충전 독 ‘미태그 누독’ 한국 출시
상태바
모스크테크, 신개념 충전 독 ‘미태그 누독’ 한국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0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애플워치 국내 출시와 더불어 수많은 애플 유저들이 애플워치 및 아이폰을 어떻게 정돈하고 충전할 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워낙 고가의 장비이기도 하고 새로운 전자기기가 출시될 때마다 기존에 사용하는 기기들이 사용하고 있는 USB 포트나 충전기 공간에 새로운 자리를 마련해야 하기 때문이다

모스크테크가 독점 수입하는 미태그(MiTagg)의 ‘누독파워스테이션램프(NuDock Power Station Lamp)’는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 스탠드 기능까지 더해진 멀티유즈 디자인의 신개념 충전 독(dock)이다.

▲ 미태그(MiTagg)의 ‘누독파워스테이션램프(NuDock Power Station Lamp)’는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 스탠드 기능까지 더해진 멀티유즈 디자인의 신개념 충전 독(dock)이다.

누독은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베이스 위에 아노다이징 처리를 한 알루미늄 구조로 아이폰과 애플 워치를 충전하면서 동시에 인테리어 스탠드 조명으로 쓸 수 있는 다기능 제품이다.

터치 센서 버튼으로 램프가 1시간 후에 자동으로 꺼지는 스립모드(Sleep Mode) 기능이 있으며 밝기 조절도 가능하다.

아이폰 충전 거치대의 경우 충전대와 뒤의 받침대로 구성돼 있으며 앞뒤로 조절이 가능해 케이스를 낀 상태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다. 이 충전독을 이용해 아이패드미니도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에는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제외한 세 번째 장치를 위한 2.4A 출력의 USB포트가 추가로 구성돼 있으며 이 포트를 이용해 아이패드 충전을 할 수 있으며 누키(Nuki)라는 1800mAh 휴대용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어 장기간 사용시 방전에 대비할 수 있다.

누키와 일반 보조배터리가 다른 점은 본체에 카메라 셔터 버튼이 있어 아이폰과 연동해 블루투스로 멀리서 카메라 리모콘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상호 기기 찾기 기능이 탑재돼 있다는 것이다. 또한 키홀더가 장착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누키 보조배터리는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누독과 누키는 모스크테크에서 독점 수입하며 하이마트,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지마켓, 11번가, 쿠팡 등의 온라인 쇼핑몰 및 소셜커머스를 통해 8월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