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 판매 채널 확대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 판매 채널 확대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2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포토프린터 ‘피킷(PICKIT)’을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를 통해 국내 모바일 포토프린터 시장 성장에 속도를 낸다.

한국후지필름은 지난 달 출시된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을 기존 쿠팡 판매 외에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갤러리아몰, CJ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AK몰, 옥션, 이마트몰, G마켓, GS샵, 현대H몰 등 온라인 쇼핑몰로 추가 확대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 피킷은 한국후지필름이 새롭게 선보인 휴대용 포토프린터로 슬림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 간편한 카트리지 교체방식,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이번 온라인 유통채널 확대는 피킷이 쿠팡 단독판매 시작 2일만에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인기를 얻으면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피킷은 한국후지필름이 새롭게 선보인 휴대용 포토프린터로 슬림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 간편한 카트리지 교체방식,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빛과 물에 강한 염료승화 방식이며 선명한 화질과 장시간 색 변질없이 보관이 가능하다.

또 9만9000원의 저렴한 제품 가격에 인화지 장당 440원대로 합리적인 가격 책정정책과 무상보증기간 1년 내 별도 수리없이 새 제품 교환해주는 AS 서비스 정책으로 소비자의 구매 및 유지 부담을 줄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