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넵, HDMI 포트로 연결 TV 연결 가능 ‘TS-251C’ 출시
상태바
큐넵, HDMI 포트로 연결 TV 연결 가능 ‘TS-251C’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0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냅이 강력한 개인 클라우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축할 수 있는 콤팩트한 신모델 ‘TS-251C 터보’ NAS를 출시한다.

큐냅은 저렴한 비용으로 인텔 셀러론 듀얼 코어 CPU의 성능을 제공하는 콤팩트한 2베이 NAS인 TS-251C 터보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용자는 개인 클라우드와 미디어 센터를 손쉽게 구축해 TS-251C를 통해 풍요로운 디지털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뛰어난 실시간/오프라인 풀 HD 비디오 코드 변환, DLNA, 에어플레이(AirPlay), 크롬캐스트 및 플렉스 미디어 서버를 통한 비디오 스트리밍, XBMC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HDMI 출력, 파일과 멀티미디어를 저장, 백업 및 공유하기 위한 다양한 앱 등 수많은 기능이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장 공간을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이 지원되는 TS-251C는 강력한 범용 x86 아키텍처로 동일한 가격대 제품 중에서도 뛰어나며 현대적인 소형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갈수록 늘어나는 디지털 콘텐츠 저장 공간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완벽한 솔루션이다.

▲ TS-251C는 최대 112MB/s의 읽기/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1GB의 에너지 효율적인 DDR3L RAM을 탑재한 듀얼 코어 엔텔 셀러론 2.41GHz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TS-251C는 최대 112MB/s의 읽기/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풀 NAS 암호화 설정 기능으로 90MB/s가 넘는 처리 속도를 유지하므로 데이터 보안이 향상된다.

하드웨어 그래픽 가속 기능이 통합돼 있는 TS-251C는 뛰어난 실시간 및 오프라인 1080p 비디오 코드 변환 기능을 제공하여 비디오를 온더플라이 방식으로 또는 배경에서 범용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어 컴퓨터, 모바일 장치 또는 스마트 TV에서 원활하게 재생할 수 있다.

인터넷 대역폭이 제한돼 있는 경우에는 저해상도를 선택해 파일 스테이션, 비디오 스테이션 또는 큐파일(Qfile) 모바일 앱을 통해 비디오를 재생하면 원활하게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TS-251C는 저장돼 있는 여러 비디오를 다수의 사용자가 동시에 시청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실행중인 다른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TS-251C를 HDMI를 통해 HDTV에 연결해 HD 스테이션과 XBMC 앱으로 비디오를 감상할 수도 있다.

DLNA, 에어플레이, 크롬캐스트 및 플렉스 미디어 서버를 사용하는 HDTV나 스마트폰, 태블릿 장치로 비디오를 집에서 스트리밍할 수도 있다.

콤팩트한 TS-251C는 홈 멀티미디어 허브를 만들기에 아주 적합하다. 사용자는 포토 스테이션, 뮤직 스테이션 및 비디오 스테이션을 사용해 자신의 모든 사진, 음악 및 비디오 컬렉션을 손쉽게 보관하고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다.

TS-251C는 큐파일, 큐뮤직, 큐비디오, 큐매니저 및 브이모바일(Vmobile) 앱을 통해 중앙 집중식으로 파일과 백업 파일을 정리하고 여러 장치 간에 파일을 동기화하며 다양한 그룹이나 커뮤니티와 파일을 공유하고 이동 중에도 원격으로 파일에 액세스해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일체형 NAS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