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KT위즈, 공동 마케팅 전개…광고·홍보 전개 등
상태바
K쇼핑-KT위즈, 공동 마케팅 전개…광고·홍보 전개 등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2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가 KT위즈 야구단과 공동 마케팅 업무 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KT위즈파크 구장 및 디지털 홈쇼핑 K쇼핑 채널 등 양사 운영 채널 및 플랫폼을 통해 상호간의 광고·홍보를 전개하고 다양한 고객 혜택 이벤트를 통해 야구팬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K쇼핑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KT위즈 유니폼 및 야구모자 등 스포츠용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4월3일까지 진행한다.

올레tv 20번과 스카이라이프 17번, 씨앤앰 25번 채널 및 K쇼핑 홈페이지(www.kshop.co.kr/m.kshop.co.kr)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KT위즈 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는 오는 3월31일 수원 홈개막전을 앞두고 경기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유니폼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 오세영 KTH 대표(오른쪽)와 김영수 KT위즈 야구단 대표가 K쇼핑과 KT위즈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광고 제휴 및 고객 이벤트, K쇼핑 내 KT위즈 전용관 운영 등 마케팅 협력을 키로 했다.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향후 K쇼핑 내 KT위즈 전용관 신설, 야구장 고객 프로모션, 선수단 지원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오세영 KTH 사장은 “국내 프로야구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갈 신생팀 KT위즈 야구단과 함께 국내 야구팬에게 K쇼핑을 적극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야구팬들이 K쇼핑을 통해 보다 즐겁고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