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폰으로 관리 가능한 유선전화 서비스 출시
상태바
KT, 스마트폰으로 관리 가능한 유선전화 서비스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가 스마트폰에서도 간편하게 유선전화를 쓸 수 있는 ‘올레 통화매니저’ 서비스를 선보였다.
KT가 스마트폰에서도 간편하게 유선전화를 쓸 수 있는 ‘올레 통화매니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레 통화매니저는 스마트폰에서 ▲유선전화 당겨받기 ▲수신번호 확인 ▲스마트폰 주소록 이용 유선전화로 통화 ▲통화 내역 메모 ▲유선전화 문자 송·수신 등이 가능해 유선전화 이용이 많은 고객과 소호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올레 통화매니저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 스마트폰으로 유선전화의 다양한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스마트폰 당겨받기 기능은 유선전화로 걸려온 전화를 스팸차단앱 ‘후후’의 정보와 기존 통화내역 메모정보를 포함한 발신자 정보를 확인 후, 실시간으로 스마트폰에서 받을 수가 있다. 또 스마트폰 주소록을 유선전화 주소록으로 이용 가능해 통화이력 확인 및 통화 내용 메모가 가능하다.

본 서비스는 올레 일반전화 또는 올레 인터넷전화를 이용하고 안드로이드 기반(4.0이상, 아이폰 기반 스마트폰은 제공 예정)의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월 2000원(부가세 및 통화료는 별도)에 이용가능하며 KT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선전화로 걸려온 전화를 고객이 사전에 지정한 최대 5회선(올레 유선전화와 올레 인터넷전화 및 통신 3사 모바일 포함)까지 동시, 순차 또는 ARS 청취 후 선택한 번호로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착신서비스’도 함께 선보여 유선전화 사용 고객의 편의성이 대폭 확대됐다.

올레 통화매니저와 스마트착신서비스의 대한 가입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올레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전국의 올레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