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ADC’ 부문 등재
상태바
파이오링크,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ADC’ 부문 등재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오링크(www.PIOLINK.com)가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2014 보고서’에서 ADC(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부문 ‘니치 플레이어(NICHE PLAYERS)’로 등재됐다고 밝혔다.

가트너(www.gartner.com)는 다국적 IT기업 및 정부 기관 등을 대상으로 하는 IT전문 시장조사기관으로 분야별로 기업의 비전, 역량, 실행 능력, 완성도 등 경쟁력을 평가해 매년 매직 쿼드런트를 발표한다.

파이오링크의 ADC인 PAS-K는 약 15년 기술 노하우가 축적된 대표 상품으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의 가용성, 보안, 성능 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기업의 서버 집중화와 클라우드 환경 속에서 대용량 트래픽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해 데이터센터 내의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 파이오링크의 ADC인 PAS-K는 약 15년 기술 노하우가 축적된 대표 상품으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의 가용성, 보안, 성능 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가트너 보고서는 파이오링크에 대해 “한국 ADC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고 아시아 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점유율을 높이며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향후 통합 플랫폼 제공으로 보안 및 SDN(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분야까지 그 영향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언급했다.

파이오링크 글로벌사업실 배성한 전무는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가트너 보고서에 국내 네트워크 기업으론 유일하게 이름 올린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매직 쿼드런트 등재로 신규 고객 및 채널 발굴은 물론 해외 사업 진출에서 적극적인 움직임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이미지 개선 및 매출 증대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