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중 인터넷 연결 없이도 모바일기기간 콘텐츠 공유·이용 가능
상태바
이동중 인터넷 연결 없이도 모바일기기간 콘텐츠 공유·이용 가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2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디스크 ∥ 커넥트 무선 플래시·미디어 드라이브


샌디스크가 무선 플래시 메모리 저장장치인 ‘샌디스크 커넥트(SanDisk Connect)’를 출시했다. 커넥트 제품군은 ‘커넥트 무선 플래시 드라이브’와 ‘커낵트 무선 미디어 드라이브’ 2가지로 구성된다.

이들 새롭게 출시된 무선 기기들은 이동중에 인터넷이 연결돼 있지 않아도 모바일 기기들간의 콘텐츠들을 쉽게 스트리밍으로 보고 공유할 수 있다.

심영철 샌디스크코리아 유통사업본부 본부장은 “우리는 모바일 기기의 저장 공간이 부족하다는 소비자들의 공통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샌디스크 커넥트 제품군은 소비자들에게 모바일 기기의 저장공간을 늘려주고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영화를 스트리밍하고 사진과 문서를 공유할 수 있는 손쉽고 스타일리시한 방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커넥트 무선 플래시 드라이브

커넥트 무선 플래시 드라이브는 사용자들이 모바일 기기와 컴퓨터간에 무선으로 콘텐츠를 저장하고 공유하며 스트리밍하는 편리하고 손쉬운 방법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아이패드(iPad), 아이폰(iPhone), 아이팟터치(iPod touch), 킨들파이어(Kindle Fire), 안드로이드(Android) 기기의 용량을 늘려줘 더 많은 동영상과 사진이나 자료를 즐길 수 있게 하는 뛰어난 보조 제품이다.

또한 USB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인터넷 연결이나 케이블, 또는 부가 장치가 필요없이 최대 64GB의 추가 저장용량을 늘릴 수 있으며 최대 8대의 기기를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고 동시에 3대의 기기에서 스트리밍 가능함은 물론 한번 충전으로 최대 4시간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 커넥트 무선 미디어 드라이브

커넥트 무선 미디어 드라이브는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터치, 킨들파이어, 안드로이드 기기의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동반자다. 사용자들은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도 HD동영상을 쉽게 스트리밍하고 저장할 수 있으며 SD카드에서 바로 사진을 공유하고 볼 수 있고 음악을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다.

이 스타일리시한 포켓 사이즈의 제품은 편리함과 휴대성을 고려해 설계됐으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최대 64GB 용량으로 제공되며 SDHC·SDXC 메모리 카드 슬롯이 있어 사용자들이 더 많은 콘텐츠를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카메라의 메모리 카드에 있는 사진을 모바일 기기에서 고해상도로 편리하게 볼 수 있다.

미디어 드라이브는 최대 8개의 모바일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최대 5개의 서로 다른 HD5 동영상을 동시에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다.

샌디스크 커넥트 제품군은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킨들파이어, 안드로이드 제품은 물론 PC와 맥(Mac) 컴퓨터와도 호환된다. 단순히 파일을 끌어와서 놓기만 하면 영화, 음악, 사진, 문서들을 공유되며 샌디스크 커넥트 앱을 통해 접근할 수 있다. 샌디스크 커넥트 앱은 앱 스토어(App Store), 구글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Store), 안드로이드용 아마존 앱스토어(Amazon App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샌디스크 커넥트 무선 플래시 드라이브는 16GB, 32GB, 64GB의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8만9000원, 11만9000원, 19만9000원이다. 또 샌디스크 커넥트 무선 미디어 드라이브는 32GB와 64GB로 출시됐고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15만9000원, 23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