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지식 나눔으로 사회 공헌
상태바
이글루시큐리티, 지식 나눔으로 사회 공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9.0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글루시큐리티가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적인 지식 나눔 활동에 나선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설립 이후 지난 10여년간 소외된 이웃에게 각종 물품과 성금을 전달하고 다양한 자원 봉사 활동을 펼치면서 작지만 의미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왔다.

2013년에는 이글루시큐리티만의 차별화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도입했는데 9월부터 지식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장애인에게 무료 보안 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이번 장애인 대상 보안 교육은 이글루시큐리티가 축적한 보안 전문 지식을 보다 체계적으로 전달함으로써 교육생들이 향후 보안전문가로 거듭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글루시큐리티 삼성동 보안 교육 센터에서 총 5주간 진행될 보안 교육은 기초적인 IT·전산 관련 지식을 보유한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교육 내용은 크게 기술 부문과 관리 부문으로 나눠져 있으며 기본적인 정보보안 이론부터 침해 대응, 모의 해킹, 악성 코드 분석 등의 실무 실습까지 단계적으로 구성됐다. 강사진은 모두 이글루시큐리티의 핵심 인력들로 구성돼 있으며 5주간의 교육을 성공적으로 수료할 경우 현장에 곧바로 투입돼 충분히 업무를 소화할 수 있다.

전 교육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마친 교육생에게는 이글루시큐리티에 입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장애인 무료 교육과 관련된 내용 문의는 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팀(02-3404-8659, mkt@igloosec.com)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