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MSI N780GTX 트윈 프로져 4 3GD5·OC 게이밍’ 출시
상태바
웨이코스, ‘MSI N780GTX 트윈 프로져 4 3GD5·OC 게이밍’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7.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엔비디아 최신 그래픽 코어인 지포스 GTX 780 GPU를 장착하고 최신 밀리터리 클래스 4 부품과 어드밴스드(Advanced) 트윈 프로져 4 쿨링 시스템을 적용한 'MSI N780GTX 트윈 프로져 4 3GD5·OC 게이밍' 제품을 출시했다.

MSI N780GTX 트윈 프로져 4 3GD5·OC 게이밍 제품에는 그래픽카드 구입 및 장착 후 자신의 시스템이 얼마나 빠른 3D 가속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지 체크할 수 있도록 '뉴 3D마크 어드밴스드 에디션(New 3DMark Advanced Edition)' 정품 등록 쿠폰이 제공된다. 새로운 3D마크 어드밴스드 에디션 정품은 기본 배포되는 일반 버전과는 달리 자신만의 고유한 옵션 설정을 통해 보다 디테일하게 3D 가속 성능을 체크할 수 있으며 실제 3D 테스트 전 데모 화면을 무조건 지켜봐야 하는 일반 버전과 달리 바로 3D 테스트가 진행되는 장점도 있다.

MSI N780GTX 트윈 프로져 4 3GD5·OC 게이밍 제품은 더욱 우수한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밀리터리 클래스 4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제품에 장착된 하이 씨(Hi-c) 캐패시터는 탄탈륨 코어를 기반으로 일반 솔리드 캐패시터보다 8배 긴 수명과 고온에서도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는 특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전체 기판에 사용된 고품질 솔리드 캐패시터는 풀로드 상태를 기준으로 10년이라는 긴 수명을 제공하며 일반 솔리드 캐패시터 보다 낮은 ESR을 제공해 안정성이 더욱 향상된 특징을 제공한다.

MSI 밀리터리 클래스 4 디자인에 속한 부품들은 우수한 품질과 내구성으로 IST (Integrated Service Technology) 그룹의 공식 인증서를 발급 받았다. IST 는 다양한 하드웨어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테스트하는 전문 연구기관으로 습도·고온(발열)·충격·진동 등의 다양한 테스트를 미 국방성이 제시한 기준과 동일하게 진행해 이를 통과한 제품 및 부품에 대해서 품질 인증서를 발급하게 된다.

MSI N780GTX 트윈 프로져 4 3GD5·OC 게이밍 제품은 3D 성능과 쿨링 소음 사이에서 소비자가 자유롭게 자신이 원하는 셋팅을 적용시킬 수 있도록 MSI 게이밍 앱을 제공한다. MSI 게이밍 앱은 게이밍, OC, 사일런트(Silent) 총 3가지 모드가 제공된다. MSI N780GTX 트윈 프로져 4 3GD5·OC 게이밍 제품은 레퍼런스 제품보다 더욱 강화된 쿨링 성능을 제공하는 어드밴스드 트윈 프로져 4 쿨링 시스템을 장착한 제품이다. 어드밴스드 트윈 프로져 4 쿨링 시스템은 MSI가 자체 개발한 고유의 쿨링 솔루션으로서 엔비디아 레퍼런스 쿨러 대비 강화된 쿨링 성능을 제공해 준다.

MSI N780GTX 트윈 프로져 4 3GD5·OC 게이밍은 더욱 빠른 3D 가속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GPU 클럭이 954MHz로 더욱 상승됐다. 아울러 엔비디아 GPU 부스트 클럭 역시 1006MHz 클럭으로 향상돼 레퍼런스 제품보다 더욱 빠르고 부드럽게 3D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