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분실 걱정 이제 그만
상태바
스마트폰 분실 걱정 이제 그만
  • 이광재
  • 승인 2013.06.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 올레 폰찾고정보보호 서비스

KT가 고객이 스마트폰을 분실했을 때 위치를 추적하고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백업을 통해 주요 데이터를 보호해주는 '올레 폰찾고정보보호' 서비스를 출시했다.

올레 폰찾고정보보호 서비스는 스마트폰 분실과 관련된 다양한 기능들을 쉽고 간편하게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원격 상태확인, 임시잠금 및 분실잠금, 경고음 발생, 위치찾기 및 위치추적, 사진촬영, 강제발신, 데이터 삭제 및 초기화 등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OS 전용 서비스로,이통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올레마켓과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앱을 다운받아 서비스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KT 고객은 프리미엄 유료 서비스(월정액 1000원, VAT 별도)에 추가로 가입할 수 있으며 유료 서비스 가입시 유클라우드(ucloud)를 통한 실시간 원격 데이터 백업 및 복원이 가능하고 집 안 또는 야외에서 분실했을 때 임시잠금, 위치찾기, 경고음발생 등 상황에 따라 여러 기능을 한번에 처리하는 일괄 명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보험 서비스인 '올레폰안심플랜' 가입 고객이라면 유료 서비스를 80% 할인해 월정액 200원(VAT 별도)에 제공하며 기존 '올레 내폰찾기' 고객은 앱을 업데이트하면 올레 폰찾고정보보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