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세상에 너를 각인시켜라’…시그니처 갤러리 오픈
상태바
팬택, ‘세상에 너를 각인시켜라’…시그니처 갤러리 오픈
  • 이광재
  • 승인 2013.06.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가 아이언이 국내 유명 아티스트의 손을 거쳐 예술작품으로 재탄생했다.

팬택(대표이사 부사장 이준우)은 아티스트가 베가 아이언의 메탈링에 직접 디자인한 시그니처를 선보이는 온라인 전시회 '세상에 너를 각인시켜라' 시그니처 갤러리를 7월14일까지 베가 브랜드 사이트(www.ivega.co.kr)를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갤러리에는 엔드리스 메탈(하나로 이어진 금속테두리) 부분에 아티스트의 작품을 새긴 총 8점의 베가 아이언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에는 국내 유명 타투이스트 '노보(NOVO)'와 캘리그래퍼 '다자란 소년'이 참여했다. 노보는 종이비행기, 바다, 별 등을 주제로 한 문양으로 다자란 소년은 특유의 서체와 감성적인 글귀를 통해 세상에 너를 각인시켜라라는 타이틀에 맞춰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담은 작품을 선보였다.

전시에 참여한 두 아티스트는 "베가 아이언 디자인의 차별점으로 꼽히는 엔드리스 메탈 위에 작품을 접목시킬 수 있었던 새로운 경험이었다"며 "저희들의 작품과 함께 베가 아이언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가치로 남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팬택은 시그니처 갤러리 오픈을 기념해 두 아티스트의 작품이 새겨진 베가 아이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시 기간인 7월14일까지 베가 브랜드 사이트에서 소비자가 가장 갖고 싶은 작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시그니처를 새긴 베가 아이언을 증정한다.

한편 팬택은 이달 30일까지 운영 예정이었던 시그니처 서비스를 상시 운영체제로 전환한다. 베가 아이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티스트의 작품을 각인해주는 서비스도 20일부터 진행한다. 서비스 운영지점은 서울(강남점, 종로점), 대전(둔산점), 대구(남대구점), 부산(서면점), 광주(광산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