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아이티엔조이, ‘컴퓨터 슈퍼스타PC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대원CTS-아이티엔조이, ‘컴퓨터 슈퍼스타PC 특가 프로모션’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0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CTS가 컴퓨터 전문 온라인 쇼핑몰 아이티엔조이와 컴퓨터코리아에서 함께 연말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AMD 추천 PC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 대원CTS가 컴퓨터 전문 온라인 쇼핑몰 아이티엔조이와 컴퓨터코리아에서 함께 연말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AMD 추천 PC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AMD 추천 컴퓨터 슈퍼스타PC는 기본적으로 빠른 속도와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AMD 프로세서(A4-7300, A8-7600, A10-7870K, x4-860k, FX8300)를 탑재했다. 소음과 발열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잘만 쿨러 CNPS5X PERFORMA도 기본 내장했을 뿐 아니라 전 모델 SSD 기본 탑재로 빠르고 고성능을 제공한다.

또 인터넷/사무용, 멀티미디어/온라인게임용 슈퍼스타PC의 경우 선명한 화질과 화사한 영상을 보장하는 라데온 R7그래픽을 기본 제공한다. 최신 온라인 게임 및 포토샵, 오피스 등 업무영역에서도 발군의 성능을 자랑한다고 대원CTS는 강조했다.

슈퍼스타PC는 크게 3가지로 나뉜다. 인터넷/사무용, 멀티미디어/온라인게임용, 고사양 게임용으로 사용 목적에 맞게 선택해 구매하면 된다. 최저 10만원대 인터넷사무용부터 60만원대 고사양 게임용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들이 용도에 맞게 손쉽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인터넷사무용 슈퍼스타PC는 타사 30만원대 인텔 G3260(또는 AMD A4-7300), 4G램, HDD 500GB 구성의 가정/사무용 PC보다 소비자 니즈에 맞춰 성능은 높이고 가격은 19만9000원으로 대폭 낮췄다.

AMD A4-7300(3.8GHz/듀얼코어), 듀얼채널 4G램, 빠른 성능의 SSD와 AMD 8470D 내장그래픽으로 구성돼 D사 가정/사무용 추천PC보다 최대 37%가량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 성능은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슈퍼스타PC를 구매한 이들은 슈퍼스타로고가 새겨진 AMD 장패드와 케이스 부착용 한정판 로고를 증정받을 수 있다.

FX8300 프로세서가 탑재된 고성능 게임용 슈퍼스타PC 컴퓨터 구매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고급 프리미엄 스피커인 브리츠 사운드바를 무료로 제공한다.

AMD 측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중저가 컴퓨터의 경우 일부매장에서 중고 CPU를 사용하거나 클럭 수가 낮은 CPU를 사용하고 있어 오랜 시간 컴퓨팅 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AMD를 탑재한 추천PC의 경우 빠른 부팅 속도와 안정적인 멀티태스킹을 제공해 효율적인 컴퓨팅 환경을 만들어준다고 강조했다.

대원CTS 홍보 담당자는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그래픽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AMD 슈퍼스타PC로 고성능 3D게임은 물론 합리적인 금액으로 창업의 기회도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 개발과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