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 가입하면 무한 혜택이 ‘펑펑’
상태바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 가입하면 무한 혜택이 ‘펑펑’
  • 이광재
  • 승인 2013.05.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무한 혜택 제공 이벤트 진행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 가입 고객들에게 아이스커피와 최신 영화 관람 등의 무한 혜택을 제공하는 '완전무한으로 즐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 가입 고객이 6월12일까지 올레닷컴(www.olleh.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입 인증하면 6월12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전국 230여개 커피빈 매장에서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 요금제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동반 1인 포함 약 2500여명을 초대해 6월22일에 전국 롯데시네마 6개관(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전주)에서 최신 영화 '월드워Z' 무료 관람과 팝콘, 콜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6월16일까지 올레닷컴에서 관람 지역과 시간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는 실부담액 5만1000원의 최적 가격으로(완전무한 67 요금 가입 시) 유선, 무선 음성통화와 모든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국내 최대의 무선 데이터량과 함께 데이터 이월, 데이터 안심차단 서비스 등 타사 동일 구간 요금 대비 단연 최고의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KT의 설명이다.

신훈주 KT IMC담당 상무는 "국내 음성통화 무제한 요금제 중 가장 경제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