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폰 6s 사전 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KT, 아이폰 6s 사전 예약 판매 시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쉽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악세서리 쿠폰 제공 이벤트 진행

KT가 19일 오전 9시부터 22일 자정까지 일주일간, 아이폰6s(iPhone 6s)와 아이폰6s플러스(iPhone 6s Plus)를 온라인 공식채널인 올레샵과 전국 올레 대리점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23일 공식 출시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기존 아이폰6의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3가지 색상 외에도 로즈 골드 색상이 새롭게 추가된 총 4가지 색상으로 진행된다.

▲ KT에서 아이폰 6s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19일 오전 9시부터 전국 올레 매장과 온라인 공식 채널인 올레샵(ollehshop..com)에서 원하는 색상과 모델을 지정해 예약할 수 있으며 택배 배송뿐만 아니라 가까운 매장에서 방문 수령도 가능하다.

특히 현재 KT 모바일 이용자의 경우 1만명 한정으로 모델명, 용량, 색상 정보를 입력해 ##5656에 문자를 보낼 시 바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도 진행된다.

또 이번 문자 예약 접수 1만명을 포함한 사전 예약자 5만명 중 이번 달 31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액세서리 2만원 교환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올레 액세서리샵(ollehshop.com)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올레샵의 아이폰6s 출시 기념 액세서리 기획전에서 애플 정품 액세서리, BIYAO 액세서리패키지(MFI 인증 케이블+외장배터리), 슈어 SE215 이어폰 등의 제품도 함께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KT를 통한 아이폰6s와 6s플러스 구매자들은 KT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단말 할인, 실시간 스팸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강국현 KT 마케팅전략본부장 전무는 “KT는 아이폰 시리즈를 도입한 선도자로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출시를 오랫동안 기다리신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KT만의 차별화된 베테랑 서비스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