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카인터넷, 회사소개 웹사이트 개편…전문성·인재 중심 기업문화 강조
상태바
잉카인터넷, 회사소개 웹사이트 개편…전문성·인재 중심 기업문화 강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1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카인터넷이 정보보안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걸어온 발자취와 기업문화를 엿볼 수 있는 회사소개 웹사이트(inca.co.kr)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편한 웹사이트는 정보보안 분야의 노하우와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을 강조하였으며 사업영역으로 금융보안, 게임보안, 모바일보안, 엔드포인트보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우선 메인화면에서는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보안을 넘어 보다 나은 인터넷생활을 위해 ▲금융, 게임, 모바일, 엔드포인트 등 다양한 영역의 보안 강화 ▲믿을 수 있는 인증된 솔루션과 서비스 제공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추구 등 각 메시지를 통해 고객 중심의 마음가짐을 표현했다.

이번 새롭게 개편한 웹사이트는 방문고객이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회사소개, 사업영역, 인증현황, 파트너 및 인사제도로 정보를 분류했다.

회사소개에선 2000년도 설립 이후 6.25 사이버테러시 비상관제, 3.20 전산 대란시 MBR(마스터부트레코드) 가드 무상 배포, 7.7 좀비 PC대란시 전용 백신 무료 배포 등 정보보안 강소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활동을 볼 수 있다.

또한 벤처기업협회 공로상, 우수기술연구센터 지정 등 15년 동안의 수상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강점으로 1000만명 이상의 고객서비스 노하우와 대국민 맞춤형 백신 개발 경험, 시큐리티 대응센터 24시간 운영, 전문기관의 기술 공조, 악성코드 분석 인력, 디바이스 드라이버 설계 등 전문기술 보유를 내세웠다.

또 도입사가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인증현황 정보를 깔끔하게 정리했다. 국제 공통평가 기준 CC인증과 국산 소프트웨어 우수 품질에 부여되는 GS인증을 각각 나눴다. 또한 윤리규범을 제정하고 불우이웃돕기, 인재육성, 직무 전문화 등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기환경에 맞춰 화면이 자동으로 구성되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오연진 잉카인터넷 마케팅팀 팀장은 “앞으로도 정보보안 기술 발전과 인재 육성에 노력하는 모습을 웹사이트에 담겠다”고 말했다.

한편 잉카인터넷은 회사소개 웹사이트와는 별도로 제품정보, 견적문의, 고객상담 등을 제공하는 제품 소개 사이트 ‘엔프로텍트(nProtect.com)’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