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행복나눔 10주년, 4월은 ‘행복나눔의’ 달
상태바
SK C&C 행복나눔 10주년, 4월은 ‘행복나눔의’ 달
  • 이광재
  • 승인 2013.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C&C(대표이사 정철길 사장, www.skcc.co.kr)가 올해로 사회공헌활동 10주년을 맞아 창립기념일이 있는 4월 한 달을 '행복나눔의 달'로 선포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다.

 

SK C&C에 따르면 이번 행복나눔활동에는 SK C&C는 물론 엔카와 인포섹, 비젠 등 자회사 구성원 1000여명이 참여해 각 봉사단별 특성에 맞춰 총 30회의 사회공헌활동을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한다.

 

3일 SK C&C는 사회공헌 10주년 활동으로 서울 암사생태공원에서 '자회사와 함께 하는 행복나눔 묘목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황세연 SK C&C 경영지원실장<사진 왼쪽>과 이경율 환경실천연합회 회장, 이윤성 비젠 대표를 비롯해 SK C&C와 엔카, 인포섹, 비젠 임직원 200여명이 함께했다.

 

이들은 15개 팀으로 나뉘어 행복나무로 명명한 3000여주의 갯버들 묘목 하나하나에 희망을 담아 심고 땅을 다지고 물을 주며 더 큰 행복 나눔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SK C&C 관계자는 "갯버들은 봄을 가장 빨리 알리는 수종으로 한강 생태공원 경관 조성에 제격"이라며 "SK C&C의 행복나눔 활동이 갯버들의 화사한 색깔만큼이나 우리 사회에 더 밝고 따뜻한 행복을 전하겠다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SK C&C는 이번 활동 외에도 ▲성남시 노후화 지역 꽃길 조성 ▲초등학생 대상 인터넷 예절교육 ▲독거노인 스마트폰 활용교육 ▲장애아동과 구성원 가족이 함께 하는 야외 나들이 ▲복지기관·사회적기업 홈페이지 기증 등 각종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경기도 성남시 분당 본사에서 4월 한 달간 사회공헌 10주년 기념 사진전을 개최해 구성원들의 행복나눔 실천 분위기를 조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