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2013 퀄리티 어워드’서 최우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공급업체 선정
상태바
HDS, ‘2013 퀄리티 어워드’서 최우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공급업체 선정
  • 이광재
  • 승인 2013.03.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양정규)이 스토리지 전문 잡지 '스토리지 매거진(Storage Magazine)/SearchStorage.com)'이 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2013 퀄리티 어워드(Quality Awards)'에서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이하 HDS)가 최우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공급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HDS는 판매 경쟁력, 제품 기능, 초기 품질, 안정성, 기술 지원 등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에 대한 5가지 평가 기준을 통틀어 8점 만점에 전체 평균 6.78점을 받아 전 분야에서 경쟁사 대비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전체 분야에서 한 업체가 모두 최고점을 획득한 사례는 이번이 2번째로 첫 번째 역시 HDS가 8년전 달성한 기록이다. 이번 어워드에서 HDS는 역대 최고 평점을 기록했으며 부문별로는 판매경쟁력, 안정성, 기술지원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경신했다. 특히 히타치 버추얼 스토리지 플랫폼(Hitachi Virtual Storage Platform, 이하 히타치 VSP)은 안정성 부문에서 최고점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전체 카테고리 중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이미 시장에 잘 알려져 있는 HDS의 제품과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의 우수성이 이번 퀄리티 어워드를 통해 다시 한번 입증됐다. 특히 국내에서도 이미 높은 인기와 함께 시장의 상당 부분을 점유하고 있는 히타치 VSP의 경우 최고 수준의 품질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증명된 만큼, 효율적인 데이터센터 구축의 표준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