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베이비케어용 가전제품 추천
상태바
삼성 디지털프라자, 베이비케어용 가전제품 추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2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맘 이벤트 통해 베이비 바우처, 포인트 추가 적립 등 푸짐한 혜택 제공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에게 여름철은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다. 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빨래, 청소 등 가사일에 부담이 늘어날 뿐 아니라, 미세먼지나 세균과 같이 아기와 산모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기 때문이다.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와 제습기, 청소기 등의 ‘베이비케어’ 가전을 추천한다. 건강한 실내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가전제품들을 모은 ‘예비맘 이벤트’도 눈 여겨 볼만하다.

여름에는 냉방을 위해 창문을 닫아두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실내 공기를 청결하게 관리해야 한다.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AX5000는 ‘3단계 프리미엄 필터’와 ‘바이러스 닥터’를 채용한 ‘더블 클린 시스템’으로 청정 기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트루 헤파필터’는 0.3μm의 미세먼지를 99.97%까지 잡아낼 수 있는 청정능력이 있어 아기방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예비맘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년형 인버터제습기’는 고온다습한 여름철 빨래 건조와 실내 습도를 관리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특히 여성이 사용하기에 편리한 기능이 많다.

한 눈에 물 수위를 확인할 수 있는 ‘이지케어 물통’은 쉽게 빼고 운반할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를 채용했으며 제품 자체에도 바퀴가 있어서 이동하며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는 육아 필수 아이템 중 하나로 아기 의류 빨래에 최적화된 성능을 갖춰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아가사랑 플러스는 고온에서 푹 담가 삶아 대장균과 포도상구균 같은 유해균을 살균하고 더 하얗게 표백해 주는 ‘푹푹삶음’ 기능으로 아기의 위생을 지켜줄 수 있다.

이 외에도 7단계 청정 클린 시스템으로 주부들의 최대 고민인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하는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 콤팩트’와 면역력이 약한 아기의 침구 속 먼지를 말끔히 흡입하고 살균하는 삼성 침구청소기도 베이비케어 가전으로서 인기가 높다.

삼성전자의 베이비케어 가전 제품을 좀 더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싶다면, 임산부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예비맘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디지털프라자에서 공기청정기·제습기·청소기·세탁기 등 베이비케어 가전을 구매하면 포인트 추가 적립을 비롯, 베이비 바우처 10만원권과 출산용품으로 구성된 선물박스 등 임산부를 위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비맘 이벤트는 보령아이맘·매터니티스쿨·세피앙몰 등 삼성전자 제휴사를 통해 멤버십에 가입하거나, 삼성전자 제휴 ‘국민행복 삼성카드’를 소지한 임산부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예비맘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멤버십 페이지(membership.samsung.com/sec)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