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한니발 시즌3’ 온라인 시사회 개최
상태바
곰TV, ‘한니발 시즌3’ 온라인 시사회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6.0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미드 ‘한니발 시즌3’를 본방 보다 하루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곰TV는 미드 인기작 ‘한니발 시즌3’의 온라인 독점 시사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6일 밤 10시50분 AXN을 통해 한미 동시 방송되는 한니발 시즌3를 하루 전날인 5일 곰TV가 온라인 시사회를 통해 1화를 독점해 방영한다. 한니발시리즈를 기다리는 마니아 층에겐 본방 보다 하루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 온라인 시사회는 오는 5일 금요일 밤 10시50분에 시작이 되며 곰TV에 접속해 성인 인증을 하면 곰T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시사회는 오는 5일 금요일 밤 10시50분에 시작이 되며 곰TV에 접속해 성인 인증을 하면 곰T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더불어 곰TV는 AXN과 함께 한니발 시즌3 방영을 기념해 5일 곰TV 온라인 시사회 시청 인증샷과 6일 AXN 본방송 시청 인증샷을 #1050(건당 유료 100원)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한니발 아트북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니발 시리즈는 희대의 살인마 ‘한니발 렉터’ 박사와 FBI 프로파일러 ‘윌 그레이엄’의 심리전쟁을 그린 미국드라마다.

한니발 시즌1, 2는 전형적인 싸이코패스의 심리묘사와 스릴 넘치는 추격전이 잘 그려져 공포와 스릴을 즐기는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한니발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XN 홈페이지(www.axntv.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