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폴시스템, 디지털 트윈 기반 라이다 외곽감지 솔루션 가속화로 보안 강화
상태바
엠폴시스템, 디지털 트윈 기반 라이다 외곽감지 솔루션 가속화로 보안 강화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12.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폴시스템은 라이다 외곽 감지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 트윈 기술을 활용하여 물리보안 시스템의 문제를 극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단순한 관제 및 운영 개념을 벗어나 특정 환경과 객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통합하였다.

디지털 트윈 기반 가상화 기술과 응용 센서를 융합하여 보안 관제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상황, 환경, 체계 등을 복합적으로 관제, 관리, 제어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특히 3D LiDAR 기반 외부침입탐지 시스템은 공간 인식, 객체 인식 및 추적, 3D 공간 지리 센싱, 현장 환경 학습 등에 특화된 맞춤형 기술을 제공한다.기존의 광학 및 적외선 센서와 비교하여 LiDAR 센서를 사용함으로써 매우 작은 오차로 높은 정확도를 제공 이 시스템은 산업 안전 분야에 적합한 사회 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환경에 대한 영향을 받지 않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엠폴시스템은 4단계 예방 및 정밀한 탐지 프로세스를 통해 침입자에게 사전 경고 방송을 전달하여 침입을 예방하고, 침입이 감지되면 관제실로 알림이 전파되는 방식으로 보안 시스템을 운영하며 또한, 디지털 트윈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의 요구에 맞는 종합 관제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말장치에 접점 및 SDK를 제공하여 추가적인 확장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통합화, 호환성, 연결성, 응용성, 효율적인 운영 환경을 제공합니다.

라이다 외곽 감지 솔루션은 확장성과 호환성, 응용성이 큰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별도로 운영되던 관제 시스템들을 하나의 중앙 플랫폼에서 통합하여 관제, 관리, 제어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실시간으로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문제가 발생하면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으며,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긴급상황에 빠른 대응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며 이러한 기능은 보안과 안전 분야에서 모두 활용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