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MSP 아카데미’ 개설
상태바
아크로니스, ’MSP 아카데미’ 개설
  • 박응진 기자
  • 승인 2023.11.0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는 오늘,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업체(MSP)에게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고 성장하는 데 필요한 비즈니스 운영 및 관련 기술 정보, 전문 기술, 툴을 모두 제공하는 교육 이니셔티브인 'MSP 아카데미(MSP Academy)'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MSP 아카데미는 기존 교육 서비스를 대폭 확장한 것으로, 글로벌 MSP 시장의 발전을 지원하겠다는 아크로니스의 약속을 이행하는 것이다.

아크로니스_MSP 아카데미

아크로니스는 지난 10년 이상 아크로니스 아카데미(Acronis Academy)를 통해 서비스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아크로니스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기술 및 비즈니스 교육을 제공해 왔다. 2022년에는 아카데미를 통해 교육 및 인증을 받은 아크로니스 파트너는 아크로니스 제품 판매로 인한 매출이 60% 증가했으며, 지원해야하는 인시던트(사고)는 40% 감소했다. 아크로니스는 제품 교육 이상으로 교육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달라는 파트너의 요청에 따라 MSP 아카데미를 제공하게 되었다.

MSP 아카데미는 MSP가 직면한 주요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학습 플랫폼이다. 아카데미는 MSP 시작하기, 성공적인 MSP 비즈니스 운영하기, MSP 비즈니스 마케팅하기, MSP 기술자의 효율성과 생산성 최적화하기 등을 비롯한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아크로니스의 존 맥캐릭(Jon McCarrick) 에반젤리즘 디렉터(Director of Evangelism)는 "MSP 아카데미는 학습자가 특정 주제를 탐구하거나 체계적인 학습 경로를 따라갈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말하며, "빠르게 진화하는 기술 및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지속적인 학습이 필요하며, MSP 아카데미는 MSP의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되었다"라고 말했다.

MSP 아카데미의 커리큘럼은 MSP 비즈니스 관리를 위한 모든 내용을 포괄하는 교육을 제공하도록 제작되었다. 3분에서 7분 사이의 짧은 모듈(bite-sized modules)을 통해 핵심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참가자가 시험에 응시하여 통과하여 MSP 아카데미에서 학위를 취득하였으면 이를 증명하는 대표적인 디지털 자격증명(Digital Credentials)인 크레들리 배지(Credly badge)를 받아 동료 및 고객과 공유할 수 있어, 지속적인 학습 의지도 보여줄 수 있다.

아크로니스는 향후 클라우드 총판과 협력하여 하이브리드 부트 캠프(hybrid boot camps)를 제공하고, 학습자가 업계 발전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몰입형 학습 경험을 제공하며, 온라인 기반 교육에서부터, 하이브리드 및 오프라인 다국어 교육 옵션을 출시하여 전 세계 MSP가 이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