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Contents Gamer Guild, 'Mimbo for Speed'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Crypto Contents Gamer Guild, 'Mimbo for Speed'와 파트너십 체결
  • 박지성
  • 승인 2023.10.2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ypto Contents Gamer Guild (이하 'CCGG')와 "Mimbo for Speed"가 27일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는 블록체인 기술과 길드 게이머들을 통해 노하우를 활용하여 플랫폼을 고도화하고 사용자 풀을 확대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CCGG"는 P2E 게이머 중심의 Crypto 커뮤니티 길드로, Web3 콘텐츠를 경험하며 수익성을 평가하고 NFT 스콜라쉽을 주관하며 웹2.0 게이머를 웹3.0로 유입 시키고 메타버스 진입을 목표로 하는 온/오프라인 길드이다.

"Mimbo for Speed"는 HTML5 기반의 게임으로, 블록체인 기술과 레이싱 게임을 결합하여 혁신적인 웹 3.0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접근 할 수 있고  간단하고 직관적인 방식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가상화폐인 밈보토큰을 채굴하는 즐거움을 전달한다. 

이번 협업은 블록체인 기술과 게임 커뮤니티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게이머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단계이다. 두 커뮤니티의 협력이 웹3.0 의 세계로 나아가는 여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Mimbo for Speed" 프로젝트는 현재 다양한 분야의 업무협약을 준비 중이며,  이번 "CCGG" 업무 협약을 통해 "Mimbo for Speed"가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