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바디코디, 클라우드 기반 출입 인증 서비스 출시
상태바
슈프리마-바디코디, 클라우드 기반 출입 인증 서비스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5.1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와 바디코디 운영사 레드블루가 피트니스센터 출입 제어 시스템을 바디코디에 연결한 자동 출입 통제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협업으로 슈프리마의 얼굴 인식 및 QR코드 출입 인증과 바디코디의 피트니스 통합 운영 서비스를 실시간 연동해 이용권이 만료되었거나 이용 제한이 있는 회원의 입장을 통제하고, 입장 내역과 거절 내역을 통합 운영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바디코디 가맹점들은 24시간 헬스장 및 피트니스센터 운영이 가능해지며 야간 시간에는 무인 데스크로 시설 출입을 통제하고, 낮시간에는 트레이너들이 운동 강습이나 시설 운영에 더 집중할 수 있다.

또한, 바디코디는 이용권별로 출입문별 입장 제어, 일일 및 주간 이용 제한 등을 정교하게 통제할 수 있으며, 바디코디 서비스 내에 실시간 출입관리가 가능하도록 제공한다.

본 시스템을 이용한 가맹점들이 빠르게 늘고 있으며 현재 스포이즘, 에이블짐, 모던필라테스, 룩스필라테스, 센트리얼필라테스, UPTO휘트니스 등 신규 도입 가맹점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레드블루측은 밝혔다.

특히 양사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통한 출입통제 시스템의 연동으로 원격제어 및 서비스 개발 운용을 유용하게 제공함으로써 동반 시장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최종규 슈프리마 국내 사업 본부장은 "이번 바디코디에 제공한 솔루션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클라우드 기반의 출입인증 서비스로 피트니스, 공유 오피스 등 회원제 공간 서비스 기업들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슈프리마는 전문성과 경험을 살려 가맹점주와 방문객 모두가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시설을 운영 및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바디코디와 함께 출입 인증 및 회원 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석훈 레드블루 대표는 "바디코디는 다양한 이용권 상품과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피트니스센터에서 실시간 입장 체크인 및 예약, 다양한 피트니스 시설 통합 운영 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글로벌 출입 통제 솔루션 제공 기업인 슈프리마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더 다양한 피트니스 시설 운용 시스템과 바디코디 SaaS를 연결하여 가맹점들의 운영 효율화와 이익 극대화에 주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