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비스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패킷사이버 v2.0' 출시
상태바
씨큐비스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패킷사이버 v2.0'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4.2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SW 기업 씨큐비스타가 실시간 네트워크 이상 행위 및 악성코드 탐지 엔진 '리마(RIMA)'를 탑재한 NDR 플랫폼 '패킷사이버(PacketCYBER) v2.0'을 출시했다.

패킷사이버는 '모든 시스템이 해킹됐다'를 전제로 시스템 전반에서 능동적으로 해킹 공격 행위를 찾아 제거하는 NDR 보안 솔루션이다.

패킷사이버 v2.0은 미국 국가안보국(NSA)이 발표한 '해커 조직의 표적 침입 6단계' 중 초기 감염, 추가 공격 도구 설치 단계를 집중 탐지하며 정찰, 명령·제어(C&C) 서버 접속, 내부망 확산, 정보 유출 등 네트워크 이상 행위를 실시간으로 탐지한다.

해킹 시도 및 공격 행위 발견 시에는 다양한 대응 방안을 제공해 보안 관제 인력이 쉽고 빠르게 위협을 확인,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덕조 씨큐비스타 대표는 "패킷사이버 v2.0은 해킹 분석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포렌식 기반 보안 제품의 단점을 극복한 차세대 NDR이다. 강력한 탐지 능력과 용이한 관리 기능을 탑재한 패킷사이버가 국내외 보안 업계 판도를 완전 재편하는 게임체인저가 될 것이다"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한편, 씨큐비스타는 실시간 트래픽 처리 및 머신러닝 기반 원천 기술을 보유한 사이버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