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22TB 용량의 HDD '아이언울프 프로' 출시
상태바
씨게이트, 22TB 용량의 HDD '아이언울프 프로'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4.18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Seagate Technology Holdings plc)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NAB 2023 콘퍼런스에서 '아이언울프 프로(IronWolf Pro)' 22TB HDD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언울프 프로 22TB는 다중 사용자 작업 부하를 해결하고 엔터프라이즈 RAID 솔루션에 적합하도록 일반 자기 기록(CMR) 기술을 기반으로 설계됐다.

아이언울프 프로 22TB HDD는 씨게이트의 애자일어레이(AgileArray) 기술을 바탕으로 최적화되어 멀티 베이 및 다중 사용자 환경에서 월등한 NAS(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 DAS(직접 연결 스토리지) 성능 및 RAID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연간 550TB의 높은 작업 부하율을 갖춰 상용 및 엔터프라이즈 NAS 사용자가 네트워크를 통해 대량의 데이터를 원활하게 저장, 공유 및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전송 속도(SDR)는 최대 285MB/s이며 회전 진동(RV) 센서가 내장되어 진동을 완화하기 때문에 멀티 베이 시스템에서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이언울프 프로 22TB에는 아이언울프 헬스 매니지먼트(IronWolf Health Management)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으며, 5년의 제품 보증과 3년 데이터복구 서비스(Rescue Data Recovery Services)도 제공해 데이터 손실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