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가정의 달 맞아 디지털 액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넷기어, 가정의 달 맞아 디지털 액자 프로모션 진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4.14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기어(Netgear)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4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뮤럴 디지털 캔버스 액자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 구매 혜택, 파격 할인, 그리고 뮤럴 포토 프레임 액자 증정 등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공되는 혜택은 아래와 같다.

첫째, 21.5인치 블랙 및 화이트 프레임 모델 구매시 1+1 구매 혜택
둘째, 21.5인치 라이트우드 및 다크우드 프레임 모델 구매시 최대 30% 할인
셋째, 27인치 전 프레임 모델 대상 15% 할인과 15.6인치 MC315 무료 증정

뮤럴 디지털 액자는 넷기어의 독자적인 트루아트(TrueArt) 기술과 안티글레어 메트 스크린이 적용되어 눈부심과 왜곡 없이 다양한 각도에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조명의 밝기에 따라 디스플레이 밝기가 자동 조절되는 것도 장점이다.

뮤럴 디지털 액자는 가로와 세로 방향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회전 마운트(별도 구매)를 활용하면 방향 전환을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아트와 NFT를 감상하기에도 이상적인 액자로, 메타마스크, 코인베이스등의 크립토 월렛 지원을 통해 사용자들의 NFT 컬렉션을 뮤럴 캔버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용자는 뮤럴 앱을 통해 손쉽게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 와이파이로 연결되어 원격으로도 사진을 업로드하고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뮤럴 내부 저장 공간이 부족한 경우에는 SD카드를 사용하여 추가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년 무료 뮤럴 명화 멤버십이 증정된다. 이 멤버십을 통해 사용자들은 3만여 점의 미술 작품을 검색하고, 원하는 작품을 뮤럴 캔버스로 전송하여 감상할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구매 방법은 넷기어 공식몰인 넷기어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