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큐냅, 에지-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솔루션 통합 제공
상태바
씨게이트-큐냅, 에지-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솔루션 통합 제공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4.14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Seagate Technology Holdings plc)와 큐냅(QNAP Systems Inc.)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NAB 2023 콘퍼런스에서 에지-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솔루션의 통합 제품군을 함께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제품군은 씨게이트의 아이언울프 프로(IronWolf Pro)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 및 엑소스(Exos) E 시리즈 JBOD 시스템과 씨게이트 라이브 클라우드(Lyve Cloud)가 탑재된 큐냅의 대용량 NAS 솔루션 등이다.

씨게이트의 테 반생(BS Teh) 수석부사장은 "씨게이트와 큐냅은 안전한 대용량 데이터 솔루션을 갖춘 통합 제품군을 통해 기업의 데이터 관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의 고충을 해결하고 데이터 저장 및 관리에 드는 비용 증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큐냅의 메이지 창(Meiji Chang) 총괄은 "씨게이트와의 지속적인 협력은 시장에 혁신적이고 접근성이 뛰어난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큐냅에게 필수다.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전략적 제품군을 통해 우리는 비용과 성능의 균형을 맞추며 시장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중 사용자 환경을 위한 NAS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솔루션

최근의 워크플로우를 위해서는 성장 및 적응을 위한 유연성을 제공하면서 고강도 공동 작업 수행을 위한 고성능 대용량 스토리지 솔루션이 필요하다. 씨게이트와 큐냅이 함께 발표한 이번 제품군에는 씨게이트의 아이언울프 프로 엔터프라이즈급 하드 드라이브와 큐냅의 NAS, QuTS hero, QTS 등의 통합이 포함됐다.

하이엔드 및 엔터프라이즈 큐냅 NAS 모델용으로 설계된 큐냅의 운영체제는 아이언울프 프로 드라이브와 결합돼, 대용량 스토리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안전한 위치에 중앙 집중화하고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등 고강도 업무 환경에서의 워크플로우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페타바이트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 및 확장가능한 솔루션

IT 전문가들은 가성비가 우수한 스토리지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중이다. 이에 큐냅과 씨게이트는 비즈니스가 당면하고 있는 대용량 스토리지에 대한 고민 해결을 위해 고밀도 및 효율적인 관리 기능을 갖춘 통합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4K/8K 멀티미디어, 영상 보안 감시, 빅데이터 스토리지 및 중요 백업을 위해 설계된 큐냅의 엔터프라이즈 ZFS 기반 QuTS hero NAS 시스템은 씨게이트 엑소스 E 시리즈 JBOD 시스템을 지원하여 최상의 성능, 신뢰성, 대용량을 제공한다. 확장이 가능하고 비용 대비 효율적인 이 솔루션은 조직에 대용량 스토리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미래 지향적 옵션을 제공한다.

 

백업 데이터 및 복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클라우드 솔루션

데이터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온프레미스 스토리지 용량의 부족, 백업 옵션의 비효율성, 상당한 양의 데이터 손실이라는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 라이브 클라우드 S3 호환 인터페이스는 HybridMount 및 Hybrid Backup Sync를 통해 큐냅 NAS 시스템에 연결되거나 보완할 수 있어 기업이 클라우드 백업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