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피코어, 일본 IT 전시회에서 보안 솔루션 소개
상태바
엔피코어, 일본 IT 전시회에서 보안 솔루션 소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4.1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드포인트 보안 기업 엔피코어가 4월 5일부터 3일간 일본 도쿄국제전시장에서 개최된 '재팬IT위크스프링2023(Japan IT Week Spring 2023)' 전시회에 참가해 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

재팬IT위크는 엔터프라이즈 IT의 다양한 분야를 다루는 11개 전시회로 구성돼 있으며, 엔피코어는 작년 10월에 이어 올해 봄에도 참가하여 제품 및 서비스의 판매 수주, IT 프로젝트 상담, 견적 및 구현 일정 등 논의를 진행했다.

엔피코어가 전시회에서 선보인 보안 제품은 CTIP(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와 XDR(통합 탐지 및 대응)이다.

CTIP는 여러 형식의 위협 데이터가 수집되어 보안팀에 정보가 제공돼 효율적으로 위협 식별, 조사 및 대응이 가능하다.

또한 여러 엔드포인트에서 활동 정보를 수집하고 상호 연관시키는 EDR과 달리, XDR은 탐지 범위를 확장하여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서버, 클라우드 워크로드, SIEM 등에 통합된 가시성을 제공하고 탐지, 분석 및 대응 역량을 강화한다.

엔피코어 한승철 대표는 "2022년 스위스 국제경영개발대학원(IMD)의 디지털 랭킹에 따르면 한국은 8위, 일본은 29위로 나오는 만큼 일본의 디지털화는 이제 막 시작인 셈이다. 일본의 전체 보안 시장 규모가 훨씬 더 커질 것으로 보고 있는 만큼 본격적인 일본 시장 진출을 도모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엔피코어는 올해 1월 일본 시장 진출을 목표로 일본 대표사무소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