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통합 영상감시 플랫폼 5.0’ 출시 
상태바
퀀텀 ‘통합 영상감시 플랫폼 5.0’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3.03.2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코리아가 영상 감시와 분석을 위한 통합 컴퓨팅-스토리지 플랫폼인 ‘통합 영상 감시 플랫폼(USP, Unified Surveillance Platform) 5.0’ 소프트웨어를 출시한다.  

USP 5.0은 퀀텀의 특허 받은 영상 데이터 용량 감소 기술을 적용해 더 적은 수의 서버로도 뛰어난 서비스 가용성과 수천 개의 영상 스트림을 동시에 녹화할 수 있어, 하드웨어 다운타임과 데이터 센터 사용 공간을 최대 80%까지 줄일 수 있다.
 
퀀텀 USP 5.0 소프트웨어는 간결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단일 콘솔에서 전체 컴퓨팅 및 스토리지 인프라를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쉽고 자동화된 환경을 구축한다. 다양한 하드웨어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쉽고 자동화된 배포가 가능해, 보안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배포 위치와 배포 방식을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다. 모니터링도 지원한다. 안전한 단일 온라인 포털에서 영상감시 시스템의 모든 측면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할 수 있다.

카메라 수, 데이터 해상도, 영상 감시 데이터를 보관해야 하는 기간에 대한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이 증가하면서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비디오 녹화 서버(NVR) 랙과 같은 기존 영상 녹화 인프라에 대한 압박이 가중되고 있다. 이러한 하드웨어 중심 접근 방식은 다운타임, 데이터 손실, 성능 저하에 더 취약하며 대규모로 관리하기에는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소요된다.

퀀텀의 USP(통합 영상감시 플랫폼)은 비효율적인 NVR 서버들을 비디오 녹화 및 분석을 위한 단일 통합 컴퓨팅 및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대체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특허 받은 비디오 데이터 감소 기술을 사용해 최소한의 하드웨어로 최고의 성능으로 비디오 데이터를 녹화 및 저장하므로 고객은 단일 시스템에서 10,000대 이상의 카메라를 호스팅할 수 있다.

전체 클러스터에서 데이터 보호 및 자동 페일오버(failover, 1차 시스템 가동이 중단되는 경우 2차 시스템이 운용됨으로써 시스템 운영의 연속성을 보장)에 대한 USP의 특허 받은 소프트웨어 접근 방식은 최고의 서비스 가용성을 제공해 구성 요소 또는 NVR 서버 고장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이나 다운타임을 실질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퀀텀의 USP는 하나의 통합 인프라에서 여러 물리적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다는 추가적인 이점이 있다. USP 클러스터에는 분석 및 AI 워크로드 실행을 위한 컴퓨팅과 GPU, 플래시 또는 디스크 스토리지가 포함되어 모든 환경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USP를 통해 고객은 여러 대의 NVR 서버랙에서 관리하기 쉽고 비용 효율적이며 비디오 데이터의 빠른 증가를 따라잡을 수 있는 하나의 간단한 시스템으로 전환할 수 있다.

퀀텀 USP는 지난해에 ISC West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이후 플래티넘 '아스토르(ASTORS)' 아메리칸 시큐리티 투데이 국토안보상(American Security Today Homeland Security award), 골드 시큐리티 투데이(Gold Security Today) 베스트 신제품상, 골드 시큐리티 투데이 GOVIES상 등 수많은 업계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정부 기관, 경기장, 놀이공원, 대학, 교통 시스템을 포함한 수백 개의 주요 글로벌 고객이 이미 영상 감시 워크로드에 퀀텀을 사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