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2023 상반기 공채 진행
상태바
라온시큐어, 2023 상반기 공채 진행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3.03.0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온시큐어가 사업 확장을 위해 여의도 신사옥 이전과 함께 2023년 상반기 공채를 채용을 시작한다.

지난해 영업이익 44.2억 원과 당기순이익 79.8억 원을 달성한 라온시큐어가 사업 확장을 위해 여의도 신사옥에 새로운 기반을 마련한다. 이와 함께 디지털 인증∙보안 시장 리더십 강화를 위한 인재 확보에 본격적으로 나선 것이다.

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개 채용은 라온시큐어뿐만 아니라 자회사 라온화이트햇까지 함께 진행하며, 모집 분야는 ▲영업 ▲디자인 ▲화이트해커 ▲블록체인 개발 ▲서버 개발 ▲SW 엔지니어 ▲QA 등 전 직무에서 채용이 이뤄진다. 

라온시큐어는 이번 채용을 통해 블록체인, 정보 보안 분야의 우수 인재를 대거 채용해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인증∙보안 시장을 지속 선도할 계획이다. 

채용 절차는 1차∙2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서 3월 3일부터 3월 20일까지 3주간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이후 절차는 지원자의 편의를 고려해 각 단계를 신속하게 진행하는 스피드 채용을 원칙으로 한다. 

라온시큐어는 지원자들의 직무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채용 공고 내 직무 소개 코너를 마련했다. Q&A 형태를 통해 채용 과정에서 문의가 자주 접수된 직무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라온시큐어는 임직원의 근무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자율출퇴근제 ▲ 패밀리데이 오전근무제 ▲수평 문화를 위한 호칭 일원화 ▲조식, 간식 등 매점 운영 ▲배우자를 포함한 임직원 무료 건강 검진 실시 ▲ 수면실 및 북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여의도 신사옥으로 이전하며, 임직원 편의를 위해 중식 케이터링 서비스도 실시 예정이다.

라온시큐어와 자회사 라온화이트햇은 오는 4월, 여의도 사옥 이전을 통해 업무 환경을 재정비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여 사업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IT업계를 포함해 많은 기업들이 불황을 겪는 어려운 시기지만, 이럴 때일수록 인재 양성∙확보에 적극 투자해 디지털 인증 시장을 꾸준히 선도하는 라온시큐어가 될 것이다. 지난해 당기순이익 79.8억 원을 달성하며 눈부신 성장세를 보였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우수 인재 영입과 임직원들의 역량 성장에 지속 투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