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박스-소올아이티, 전략적 영업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 구축
상태바
씨유박스-소올아이티, 전략적 영업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 구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2.2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얼굴 인식 기업 씨유박스와 융합 IT 솔루션 기업 소올아이티 ‘AI 얼굴 인식 솔루션 및 제품의 전략적 영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본 협약을 통해 소올아이티는 대형 유통사에 씨유박스에서 개발한 AI 솔루션 및 제품에 대한 독점적 영업권을 가지며, 씨유박스는 전략적 공급가로 AI 솔루션 및 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씨유박스는 공항, 정부청사 등 정부 가급 보안 시설에 다양한 형태의 AI 솔루션 및 제품을 10년 이상 공급했으며, 최근에는 금융권 애플케이션에 AI 얼굴 인식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AI 기반 F&B 스마트 키오스크를 선보이고,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 기업과 업무협약을 통해 비즈니스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다.

씨유박스 관계자는 “최근 AI에 대한 관심도가 부쩍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씨유박스에 대한 대중의 기대도 한껏 높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AI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더욱 다양한 영역에 우리의 AI 기술을 접목하겠다. 이번 업무협약을 기점으로 씨유박스는 대기업의 혁신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함과 아울러, 대기업 제품에 씨유박스의 AI 기술을 접목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기술 기업으로서 더 큰 가치를 구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