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DS-노바소프트, 정보 보안 관리 솔루션 사업 강화에 협업
상태바
신한DS-노바소프트, 정보 보안 관리 솔루션 사업 강화에 협업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2.1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그룹의 ICT 서비스 기업 신한DS가 정보 보안 관리 포탈 솔루션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해 노바소프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신한DS가 보유한 정보 보안 솔루션 구축 및 운영 노하우와 노바소프트의 정보 보안 관리 포탈(AVIS-TRON)이 가진 보안 업무 통합 관리 기술력으로 기업 사이버 보안 위협 대응 능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주요 과제로는 ▲국내 및 글로벌 솔루션 판매를 위한 협력 ▲솔루션 판매 지원 활동 공동 수행 ▲사이버 보안 위협 대응 능력 역량 강화를 위한 긴말한 협조  관계 유지 등 다양한 부문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신한DS는 정보 보호 전문 기업으로서 금융 환경에 특화된 정보 보호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융 기관과 공공 및 민간 기업에 보안 컨설팅, 정보 보안, IT서비스, 솔루션 등 전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DS는 이번 노바소프트와의 보안 솔루션 공급 협업을 통해 정보 보안 포털의 구축 및 운영, 보안 업무 관리의 자동화 및 관리 체계 거버넌스 구축을 고객사에 추천 및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을 대상으로도 정보 보호 포털의 총판 및 공급 사업자로서 글로벌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목표를 세우고 있다.

노바소프트는 신한퓨처스랩(SFL) 5기 업체로, 앞서 2018년부터 지금까지 신한DS와 협업을 통해 신한금융그룹 및 글로벌 기업의 취약점 점검 포털, 통합 문서 반출 포털 사업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신한DS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겠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IT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