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라인코드-타임게이트, 클라우드 네이티브 영업 채널 확대-기술 협력
상태바
투라인코드-타임게이트, 클라우드 네이티브 영업 채널 확대-기술 협력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3.02.1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라인코드가 IT 솔루션 컨설팅 기업 타임게이트와 클라우드 네이티브 영업 채널 확대 및 기술 협력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클라우드 네이티브의 핵심인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MSA) 부분의 긴밀한 협력으로 서비스 영업 채널 확대에 따른 매출 증가를 도모한다.

투라인코드는 클라우드 전환 시 겪는 애로 사항들을 해결해 쉽고 빠르게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는 플랫폼 ‘투라코(Turaco)’를 비롯한 우수한 기술과 역량을 통해 MSA 기술을 제공한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동화된 무중단 개발·배포 프로세스로 간소화에 따른 장애 발생 가능 지점을 최소화하고, AI(인공지능) 기반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운영 관리 모니터링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투라코(Turaco)’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쉽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견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타임게이트는 획일화된 클라우드 전환 비즈니스 모델에서 탈피하고,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시장의 확대와 촉진에 기여할 계획이다. 또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영업 채널을 활용해 클라우드 도입에 어려움을 겪는 모든 고객에게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 이용 확대에 앞장설 방침이다.

현승엽 투라인코드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투라코(Turaco)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클라우드 시장의 차별화된 경험을 더욱 확대하여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신승호 타임게이트 대표이사는 “우수한 역량의 기술력과 솔루션을 통해 사업 확장과 더불어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는 새로운 발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