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에이아이스페라, ‘사이버 위협 공동 대응 솔루션 공급’ 맞손
상태바
인섹시큐리티-에이아이스페라, ‘사이버 위협 공동 대응 솔루션 공급’ 맞손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3.01.1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섹시큐리티가 에이아이스페라와 ‘사이버 위협 공동 대응 및 솔루션 공급’을 위해 협력한다.

양사는 업무 협약(MOU) 체결을 통해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를 활용한 강력한 보안 환경 구축이라는 동일한 목표를 달성해갈 예정이다.

먼저 양사는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및 AI/머신러닝 기반 보안 솔루션 구축 분야의 발전을 위하여 상호 긴밀한 협력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디지털 자산 분석, 보안 위협 분석 분야의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활용한다.

또란 고도화되고 있는 사이버 위협으로 국내외 사이버 보안 시장에 위협 인텔리전스 기술이 적용된 선제적 방어의 필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양사의 독보적인 주력 기술과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섹시큐리티는 에이아이스페라 솔루션의 국내 고객 확대를 위해 기술 지원 및 교육 컨설팅 인력을 보강한다. 또한 사이버 보안 위협 탐지 솔루션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보안 파트너사 제품과의 연동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한다.

또한 주요 산업군별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교육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에이아이스페라의 국내 비즈니스 확대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강병탁 에이아이스페라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보안 위협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특정 보안 솔루션만으로는 모든 보안 침해 사고에 대응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방대한 위협 데이터를 신속하게 분석해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것이 최선책이다. 에이아이스페라의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는 독보적인 성능을 인정받아 국내에서도 주요 공공 기관 및 대기업,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에서 다수 도입해 사용하고 있다. 앞으로도 인섹시큐리티와 협력해 앞선 제품 기술경쟁력, 강력한 지원 체계를 토대로 국내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는 “보안 위협의 사전 대응을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에이아이스페라의 보안 솔루션을 인섹시큐리티의 풍부한 고객-채널 및 기술력 등의 보유 역량과 결합시켜 새로운 사업 기회들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국내 고객 수요에 맞춰 자사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함께 에이아이스페라의 솔루션을 제안해 최적의 맞춤형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