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커뮤니티, 중동 보안 전시회 ‘인터섹 2023’ 참가
상태바
유니온커뮤니티, 중동 보안 전시회 ‘인터섹 2023’ 참가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3.01.1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온커뮤니티가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보안 전시회 ‘인터섹 2023(Intersec 2023)’에 참가해 멀티 모달 생체 인식 솔루션을 선보인다.

인터섹 2023은 상업 보안뿐 아니라 국토 및 치안, 소방 및 구조, 사이버 보안 등의 전 세계 120여 개국의 1000개 이상의 다양한 업체가 참가해 제품과 최신 솔루션을 선보이고, 보안 트렌드와 기술을 함께 나누며 글로벌 공급 업체와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주요 보안 전시회 중 하나이다. 24회차를 맞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정부 기관, 공급업체, 보안 서비스 제공 업체 등 3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발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주력 제품군인 UBio 시리즈를 통해 얼굴 인식, 홍채 인식, 지문 인식 등의 다중 인증 기술을 기반으로 한 멀티 모달 생체 인식 솔루션을 집중해 전시할 예정이다.

8인치 프리미엄 얼굴 인식 시스템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리미엄 (UBio-X Face Premium)은 고성능의 얼굴 인식 알고리즘을 탑재하여 다양한 각도와 최대 4m의 거리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사용자의 얼굴을 인식할 수 있다. 동시에 최대 4명이 인증 가능하며, 또한 8인치로 더 넓어진 화면을 탑재함과 UI/UX 개선을 통해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지문 및 QR 스캐너를 함께 운영하면 총 얼굴·지문·카드·모바일 출입 카드·QR 카드·패스워드 총 6가지 인증 수단을 지원한다. 또한 하나의 단말기에서 얼굴, 지문의 생체 인증 수단과 카드, 패스워드 등의 물리적 인증 수단을 활용해 2개 이상 복합 인증을 설정하거나 등록된 인증 수단 중 1개의 인증 수단으로도 인증이 가능하게 하는 등의 다양한 방식의 인증 수단을 구현한다. 

유니온커뮤니티는 인터섹 2023 전시회 참가와 더불어, 전시회 첫날인 1월 17일 두바이에서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함께 기업, 상품의 비전을 소개하고 미래 가치를 공유하는 UGC 2023(Unioncommunity Global Conference 2023) 글로벌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전 세계 약 200여 명의 파트너가 참여할 것으로 밝혔다.

슬로건인 ‘the Leap to Innovation’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유니온커뮤니티가 제시하는 주요 혁신 과제인 하드웨어 이노베이션, 펌웨어 이노베이션, 소프트웨어 이노베이션 과 생체인식 시장의 미래에 대한 전략을 선보이는 시간을 마련했다.

유니온커뮤니티 관계자는 “점차 성장하는 글로벌 보안 시장에서 유니온커뮤니티만이 가질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뿐만 아니라 비전과 미래 가치를 파트너사와 함께 공유하면서 생체 인식 시장을 함께 이끌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