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엔티지, 정보 보호 경영 시스템 국제 표준 인증 'ISO/IEC 27001' 획득
상태바
브이엔티지, 정보 보호 경영 시스템 국제 표준 인증 'ISO/IEC 27001' 획득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3.01.1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전환 기업 ‘브이엔티지(VNTG)’가 정보 보호 경영 시스템 국제 표준 인증인 ‘ISO 27001’을 획득했다.

ISO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 및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에서 제정한 정보 보호 관리 체계 국제 표준 인증으로, 정보 보호 분야에서 권위 있는 표준 인증이다. 정보 보호 정책을 비롯해 정보 접근 통제, 운영 보안, 네트워크 보안 등 정보 보호 관리에 관한 14개 분야와 114개 세부 항목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기업만이 획득할 수 있다.

브이엔티지는 고도화되고 있는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정보 보호 관리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관련 전담 조직 신설 및 보안 전문 인력을 확충하는 등 보안 관리 수준을 강화해 왔다.

브이엔티지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정보 보호 관리 수준을 글로벌 기준에 맞게 끌어올리는 한편, 보안성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투자와 취약점 개선 활동 및 주기적인 정보 보안 교육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정보 보호 활동을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

브이엔티지 김태근 대표는 “전사적으로 정보 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정보 보호 관리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인 결과다. 앞으로도 글로벌 수준의 보안 역량을 유지해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