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3년 연속 리더 선정
상태바
주니퍼 네트웍스,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3년 연속 리더 선정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3.01.0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 네트웍스가 가트너(Gartner)의 2022 매직 쿼드런트(2022 Magic Quadrant)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에서 3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 

주니퍼는 이번에 발표된 최신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현재와 미래의 시장 및 제품 전략과 혁신 계획을 구현해 벤더의 능력을 평가하는 ‘비전 완성도(Completeness of Vision)’ 부문에서 2년 연속 최고점을 획득했다.

또한 주니퍼는 제품 및 서비스, 시장 대응성 및 고객 경험 항목으로 벤더를 평가하는 ‘실행 능력(Ability to Execute)’ 부문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2022년 초 주니퍼는 최종 사용자 평가를 기반으로 최고의 벤더와 제품을 선정하는 2022 가트너 피어 인사이츠(2022 Gartner Peer Insights) 엔터프라이즈 유선 및 무선 LAN 인프라 부문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 상을 수상했다. 주니퍼는 2022년 12월 23일 469개의 리뷰에서 5점 만점 기준에서 4.9점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주니퍼는 최근 5분기 연속으로 전년 동기 대비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주니퍼의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은 유선 액세스와 무선 액세스 모두에서 기록적인 구매 예약을 받고 있으며, 유무선 액세스 및 미스트 AI와 클라우드 기반의 SD-WAN 매출 및 주문 증가율이 전년 대비 50%를 초과하는 등 시장을 크게 앞서 나가고 있다.

이번 최신 가트너 보고서는 그간 주니퍼가 성취한 일련의 주목할 만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성과를 기반으로 작성됐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최근 가트너 실내 위치 서비스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됨으로써 매직 쿼드런트 유무선 LAN 액세스 인프라 부문과 실내 위치 서비스 부문에서 모두 리더로 선정된 유일한 벤더로 기록됐다.

주니퍼의 솔루션은 고객과 파트너에게 경로 안내, 자산 추적, 상황별 알림과 같은 고급 기능을 통해 무선 경험을 개인화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한편, 주니퍼는 2022 매직 쿼드런트 SD-WAN(2022 Magic Quadrant SD-WAN) 부문에서 유일한 비저너리(Visionary) 업체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