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영상관제로 3개 어워드 수상
상태바
퀀텀, 영상관제로 3개 어워드 수상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2.1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코리아가 보안업계의 주요 어워드 프로그램인 AST(American Security Today)의 'ASTORS 2022 어워드’와 '시큐리티 투데이(Security Today)'의 ‘올해의 신제품 어워드(New Product of the Year Awards)’에서 영상 관제 부분의 3개 어워드를 수상했다.

지난해 퀀텀은 하이퍼컨버지드인프라(HCI) 소프트웨어 기업인 피봇3(Pivot3)와 엔클라우드엔(EnCloudEn)을 인수하는 등 전체 수명 주기에서 영상 관제 데이터를 저장, 관리, 강화하고자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혁신·보완해왔다. 

AST의 ASTORS는 물리적 보안 및 경계 보안, 사이버 보안, 법 집행, 최초 대응자(first responders), 연방, 주, 시 정부 기관의 업계 리더를 선정해 국가 안보 유지 노력을 치하하는 미 국토 안보(U.S. Homeland Security) 어워드 프로그램이다.

퀀텀은 ASTORS 어워드에서 퀀텀 Smart NVR이 영상관제 부문 골드 등급 어워드와 함께, 퀀텀 통합 영상관제 플랫폼(Quantum Unified Surveillance Platform, 이하 퀀텀 USP)이 플래티넘 등급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퀀텀 USP은 시큐리티 투데이의 영상관제 데이터 스토리지 부문 2022 올해의 신제품에 선정됐다. 이는 보안을 향상시키는 역량 관점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제품을 개발한 보안 업체의 우수한 성과를 치하하기 위한 어워드이다.

퀀텀 USP와 퀀텀 Smart NVR은 지난 3월에 열린 ISC West 2022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였다. 퀀텀 USP(Unified Surveillance Platform)는 미션 크리티컬한 비디오를 캡처, 저장, 관리하고 비디오 분석, 액세스 제어, 방문자 관리를 비롯한 기타 물리적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복원력과 유연성, 안전성을 갖춘 플랫폼을 제공한다.

퀀텀 Smart NVR은 소규모 구축 환경을 위한 솔루션으로 퀀텀 USP 소프트웨어를 전용 녹화 서버에 적용하여 영상관제 캡처 및 녹화를 위한 차세대 통합 어플라이언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