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12.0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정보 유출 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공식 등록했다.

디지털서비스몰은 조달청에서 운영 중인 IT 상품과 서비스 전용 공공 조달 플랫폼으로, IT 신기술에 대한 공공 수요 확대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축한 쇼핑몰이다.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된 오피스키퍼는 통합 PC 보안 정보 유출 방지(DLP) 솔루션이다. 기업의 중요한 정보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는 것이 주된 기능이며 ▲정보 유출 방지 ▲민감 정보 관리 ▲웹·소프트웨어 차단 ▲출력물 보안 ▲문서 백업 ▲PC 취약점 점검 ▲정보 기술(IT) 자산 관리 총 7가지의 기능을 1개의 에이전트로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CC(국제공통평가기준) 인증과 GS(소프트웨어 품질인증) 인증도 획득해 현재 1만 3000여 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지란지교소프트를 대표하는 솔루션을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이번 등록을 바탕으로 공공 시장 내 입지를 넓히고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조달 등록을 기념해 올해 안으로 오피스키퍼를 도입하는 고객 대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