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쉴더스-포스아이, 경남 지역 OT 보안 사업 협력
상태바
SK쉴더스-포스아이, 경남 지역 OT 보안 사업 협력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1.1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쉴더스가 ICT 기업 포스아이와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경남 지역 내 OT(Operation Technology, 운영기술) 보안 사업을 위해 협력한다.

양사는 경남 지역의 산업단지 및 스마트팩토리를 대상으로 OT 보안 사업을 공동 추진하기 위해, SK쉴더스가 총판 공급 중인 OT 보안 솔루션(Claroty/X-Dom, ibaSystem, LAMPAD)에 대한 비즈니스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제조∙설비 분야의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OT 보안 컨설팅은 물론 솔루션 사업 확대를 위한 영업 기회 발굴, 마케팅, 기술 지원 등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OT 보안 솔루션 공급으로 랜섬웨어, 해킹 등 지속 증가하는 외부 위협을 사전에 차단하고 데이터를 활용해 내부 이상을 감지하는 고도화된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해, 산업 현장의 안정성과 함께 생산성 증대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포스아이는 경남 지역 생산∙제조 분야 고객 대상으로 스마트팩토리 및 OT 분야 솔루션을 직접 공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스마트시티 플랫폼, IoT 기반 스마트 서비스, 고성능 CCTV, 지능형 영상 감시, 360도 열화상 레이더를 활용한 Smart 보안 시스템 구축 등 첨단 정보통신기술(ICT) 기반의 각종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