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B, AWS용 포스트그레SQL DB관리 솔루션 '빅애니멀' 출시
상태바
EDB, AWS용 포스트그레SQL DB관리 솔루션 '빅애니멀'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1.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B이 AWS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완전 관리(서비스)형 포스트그레SQL(PostgreSQL) 데이터베이스(DBaaS) 관리 솔루션 ‘빅애니멀(BigAnimal)’을 출시한다.

EDB는 애저 또는 AWS에서 빅애니멀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셀프 서비스 무료 평가판(self-service free trial)을 제공할 예정이다.

빅애니멀은 이제 기업 고객들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한 주요 데이터베이스를 AWS, MS 애저를 포함한 주요 클라우드 인프라에 유연하게 구축할 수 있는 완전 관리형 포스트그레스 DBaaS(Database-as-a-service, 서비스형 데이터베이스)이다. 지난해부터 MS 애저 클라우드 인프라에서 빅애니멀 클러스터를 프로비저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빅애니멀은 고가용성 및 자동 백업 기능을 제공하며, 연중무휴 운영 및 지원을 통해 기업은 IT 지출을 줄이고 확장성과 보안성을 갖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에서 안전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AWS, MS 애저클라우드 인프라를 하나의 DB 관리 솔루션을 사용하면 다양한 클라우드, 다양한 가격 책정 체계와 구조를 통합해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지원 팀에서 충돌하는 여러 버전의 오픈소스 DB인 포스트그레를 최신 버전으로 운영할 수 있다.

빅애니멀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하며, 전문 포스트그레 엔지니어가 지원하는 완전 관리형 DB 관리 솔루션이다.

또한 빅애니멀은 사용자들에게 데이터 보호, SQL 워크로드 튜닝, 백업 및 재해 복구, 읽기 및 쓰기 확장성, 고가용성(HA), 모니터링,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연중무휴 운영 및 원격 지원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전체적인 유지 관리 업무를 최적화 및 자동화해 생산성을 높이고, 중대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해 관리자의 시간과 자원 낭비를 최소화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